• July 6, 2018
  • Uncategorized

들어오는 짹짹, 목록의 Mac OS X의 대시보드 보기에 대 한 기본 트위터 클라이언트, 그리고 검색, 여러 탭을 가로질러 분할. Kottke.org에서 높은 추천 온다. 생산성을 위한 도구, 효율성, 연구, 그리고 훨씬 더. 이러한 관대 한 API를 사용 하 여, 트위터 도구 군단 되고있다-그리고 우리 사회 sharers 그것을 위해 더 있습니다. 동기화 귀하의 트위터 sumall, 그리고 매일 또는 귀하의 추종자가 성장 하는 방법에 대 한 주간 이메일을 보고 시작, 당신의 언급, 그리고 약혼. app 또는 웹을 통해, Tweetdeck의 조직과 추적 공구를 가진 당신의 Twitter 시내의 위에 체재 하십시오. 중요 한 것과 약혼을 유지 하기 위해 세그먼트 열로 스트림을 분할. 모바일용으로 설계: 왼쪽과 오른쪽을 스와이프 하 여 Twitter 피드, 순간, 알림 및 메시지를 이동 합니다. 피드를 아래로 당겨 최신 콘텐츠를 새로 고칩니다.

59. folkwerwonk: 검색 트위터 바이오스 및 분석 추종자 라이브 뉴스, 스포츠 커버, 그리고 트위터를 통해 이벤트, hashtags을 통해, 그리고 취재에 팀과 협력. 완료 “낫지” 소스 코드와 함께. 모든 트위터에 대 한 언급과 유지를 위한 듣기 도구입니다. 트랙, 분석, 그리고 언급 대시보드를 통해 또는 이메일 요약을 통해 키워드의 수를 표시 합니다. tweetbot 아마 거기서 시작 하는 최고의 트위터 애플 리 케이 션, 그래서 만약 당신이 서비스의 공식 애플 리 케이 션을 사용 하는 경우, Twitter 어쨌든 당신 tweetbot에 점프 하 고 있어야 지원을 당기 고려 합니다. 그것은 (아니 알고리즘 타임 라인 이나 스폰서 짹짹), 뛰어난 음소거 및 필터링 옵션, 그리고 280 문자와 같은 모든 좋은 트위터 기능에 대 한 지원, 스레드 짹짹, 직접 메시지, 인라인 이미지, gif를, 비디오, 그리고 목록 깨끗 한 인터페이스를가지고 있습니다. 마지막으로, 당신은 전적으로 애플 리 케이 션을 포기 하 고 그냥 웹에 머리.

페이스 북이 성공적으로 전용 웹 사용자와 바탕 화면에 존재 하고있다 (그것은 아무 제 3 자 페이스 북의 애플 리 케이 션이 있다는 것을 매혹적인 종류의), 그리고 트위터는 분명 더 쉽게 업데이 트 하 고 광고 기반의 웹사이트 뿐만 아니라 향해 자체 사용자를 운전을 바라고 있다. (만약 내가 어떤 좋은 무료 트위터 도구를 놓친, 내가 코멘트에 알려주세요!) 76. 현재: 추적 얼마나 빨리 트위터 트위터의 공식 안 드 로이드 애플 리 케이 션에 대 한 응답은, 여러 가지 방법으로, 브라우저 기반의 형제 보다 훨씬 더 실용적인 도구, 특히 쓸만한 애플 리 케이 션에 기능의 톤을 포장. 관리 하는 기업을 위한 트위터의 자신의 클라이언트 그들의 계정, 일정 짹짹, 보기 분석 및 훨씬 더. 애플 리 케이 션이 다소 트위터의 치료 아래에 시 들어 있다: 그것은 7 월 2015 (“향상과 작은 버그 수정”) 이후 업데이 트 되지 않았습니다. 하지만 만약 당신이 정말로 또는 UI를 그냥 “공식” 트위터 제품을 선호 하는 것, 그것은 나쁜 옵션이 아니에요.